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인물사전

환상의 소녀 알리 마이클[Ali Michael]

by 페오스타 2009. 9. 13.
반응형
알리 마이클[Ali Michael]
1990년 5월 15일생
미국 텍사스 출신
175cm
33-23-34
세계 모델 랭킹 50위
2005년 데뷔
특징: 철저한 채식주위자

제가 쭉빵걸은 별루 관심이 없어 하는 촌놈입니다만...
알리 마이클은 정말 첨 접했을때 부터 몸매 보다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대충 알고 있던 처자 였습니다.
모델이라 몸매야 말할것도 없지만.. 피부와 얼굴 각이 너무 이쁘죠.
옆모습은 거의 절경(?) 이라능...
알리 마이클에 한번 빠져 보세요..
갠 적으로 좋아 하는 모델중 한명.. 유일하게 ...


미국 텍사스 출신인 알리는 2005년도에 데뷔 했습니다.
90년생이죠. 키가 175cm 서구 모델의 평균키에 속하지만 역시나 작은편(?)





피부가 아주 서양애들 중에서 최상급입니다. 원래 예네들 피부는 포기 하고 들어 가는데.. 알리는 피부가 예술이죠.
보통 엘프녀라는 칭호를 많이들 붙이는데.. 이친구한테는 그것마저 모자란다는 느낌입니다.
뭐 꼭 좋아한다기 보다. 정말 아름다운 아가씨라서 한번 블핑정도 해 보는 수준입니다.
알리 이녀석 옆라인이 예술입니다. 특히나 코가 무척 맘에 듭니다.
온갖 보형물 끼워 넣어 우뚝세운 성형의 결과물 보다 자연스런 저런 코가 무지 좋습니다.
정말 코에다 뭐 넣은 연예들보다 저런 자연스러운 코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이렇게 말하면 저 정도 코면 당연히 코 수술 왜 하냐 하시겠지요? 그게 요점이 아닙니다.
전 연예인들 성형하는것은 충분히 이해하는데 정도가 너무 지나친 황당한 성형을 말하는 겁니다.
전 연예인들 코 성형하는거 정말 이해할수 없습니다. 다른곳은 몰라도.. 제발 코만은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표시 안나게 자연스럽게 하면 모르겠지만.. 그냥 처다 보기만 해도 멋모르고 하늘위로 솟아 오른 비율 미달의
코를 보면 바로 채널 돌려 버립니다. 조금 코가 낮으면 어떻습니까?
앞으로 땡겨 올려서 콧구멍조차 길쭉하게 늘어난 보기 흉한코를 돈주고 왜 만드는지 말입니다.
조금 코가 낮으면 어떻습니까? 전 낮고 조금 못생긴 코가 성형해서 길게 땡긴코보다 백배 천배는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성형해서 우뚝 세운 코보다 수십배는 아름답게 보입니다.
왜 그걸 알지 못하고 그리 뚜뜨려 세우시는지요...
저희 모친께서 종종 tv보시다가 "제는 왜이리 코를 저렇게 세웠을꼬? 에고 보기 싫어라"
그렇습니다. 나이드신 울 모친도 혀를 끌끌차시는데 그렇게 코만 세운 연예인들 보면 정말 묻고 싶습니다.
보기 흉하게 코를 들어 올리시는분...한번 물어 보고 싶군요. 세면 할때도 조심해야 하고..
어디 무너질까봐 코도 제대로 못풀지요.. 도대체 그렇게 세우면 남들이 다 이뻐 하나요?
전 늘 다녀봐도 인조코, 인조인간같다고 욕만 하더만요. 꼭 그래야 연예인 할 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