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만담

주차한번 잘못했다가...

by 페오스타 2009. 12. 10.
반응형

사실 얌체 주차나 2:1 주차 해 놓은거 보면 화딱지 확 나시죠?

배려심도 없는 잉여 인간이라고 욕부터 나올테구요.

정말 그런 얌체 주차나 황당한 주차를 보면 운전자가 어떤 사람인지 짐작가신다구요.

솔직히 처절한 응징을 가해 주고 싶지만

그것은 NO!! 범법행위랍니다.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죠.

가령 타이어에 구멍을 뚫는다거나 차체에 섬뜩한 기스를 왕창 내 준다거나

지우기 힘든 페인트 스프레이로 확 뿌려준다거나 말이죠.

에효~ 내가 참아야지요.

하지만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에도 이런 얌체주차로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조금 도를 넘어선 응징(?)을

해 주는 사람들도 있구요. 그래선 안돼지만.. ㅎㅎ

우리는 그런 사람들의 만행(?)을 보면서 대리만족만 해 봅시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남의 재산을 손괴하는 행위는 범법행위랍니다. ^^

 

 

 

와우, 정말 처절한 응징을 가했네요. 얼마나 화딱지가 났으면 저렇게 응징을 가했을까요?

후, 노끈공장 사장님이 하셨나? 저렇게 차량을 싸맬려면 들어간 노끈 비용이랑 노동력이 정말

만만치 않았을텐데요. 솔직히 불법 주차라면 견인차 한번 부르면 그만인것을 저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유는 차주가 다시는 불법주차를 하지 말도록 확실한 정신교육을 시키는것이 목적인가 봅니다.

뭐 보는 사람이야 즐겁지만 차주는 식겁 하겠는데요. 저걸 다 풀려면...

물론 싸맨 사람에게도 진정한 노고를 치하해 드리죠.

 

 

 

 

웃, 밀가루 아니면 석회 같네요. 차량 위치를 보면 옳바른 주차는 아닌것 같으네요.

역시 응징을 보기 좋네 해 버렸네요. 슈퍼마켓 들렀던 아주머니가 화딱지 나서 밀가루

포대를 던져 버렸나요? 그나마 세차 시키면 다행인 수준입니다.

 


 

글쎄요. 차량 위치로 봐서는 그렇게 얌체 주차는 아닌것 같지만 역시 응징을 당했네요.

그것도 다 섞은 나무철제 의자한테 당했군요. 차주 기분이 어떨지 상상만 해도.

음, 먼가 이유가 있었기에 저런 응징을 당했을테지요.

견적은 앞유리, 조수석유리, 사이드미러. 만만찮겠네요.

 


 

 

밑에 그어진 노선을 보면 역시 얌체 주차겠네요. 응징이 너무 처절하네요.

이건 세차 수준이 아니라 도색수준을 넘어선 털갈이 수준이네요.

만약 차주가 이 장면을 목격했다면 아무생각도 안나겠는걸요.

페인트를 뿌린 위치가 체계적인걸루 봐서 범인은 마음 독하게 먹고 작업 했겠는데요.

견적은 올도색에 운전사석 유리정도겠네요. 후미야~

 


 

 

남의 집앞에 차를 대었나요? 얌체 주차를 했나요? 아니면 도끼 살인마 집 앞에 차를 주차

했나요? 보기 섬뜩한 응징입니다. 운전자 경기 들리겠네요. 그러게 주차 좀 옳바르게 하시지

 


 

 

흐으, 이건 2:1 주차 같군요. 밑에 노선을 보니 역시 응징 처절합니다.

화이트 페인트로 낙서를 해 놨군요. 특히 뒤에 천막을 쒸운 퍼포먼스가 특징입니다.

이거 해 놓은사람이 예술가 출신인가요? 포인트를 확실히 주었네요.

덤으로 네바퀴 다 펑크 내주구요. 그러게 주차 좀 똑바로 하자구요.

 


 

 

이건 개구쟁이 스타일. 락커로 낙서 하기 입니다.

뭐 화이트 보드 대신 화이트 차량을 썻다는게 문제면 문제인데..

역시 밉살스런 차주에 대한 처절한 복수심이 묻어 나는 낙서인데요.

 


 

 

오우 역시 낙서형 응징인데요. 범인의 유려한고 생동감 넘치는 필체가 짱이예요.

이거 폰트 만들어서 사용해도 될법하네요. 밑에 페인트가 흘러 내린것으로 봐서 분명

유성 페인트를 붓에 묻혀서 그대로 그어 버렸네요. 그럼에도 저런 예술적 낙서를 만들어

내다니 분명 범인은 화가 출신 이거나 간판 업계에서 일하시는분일께예요.

 


 

 

우오, 이건 응징을 떠나 섬뜩함을 느끼게 하네요. 아우디 장날 됐네요.

광부연합소속에서 습격한 걸까요? 곡괭이로 그냥 꽉~

이건 응징을 떠나 조금 도가 지나쳤다고 생각합니다만.

얼마나 응어리가 맺혔으면 저 정도로 응징을 했을까요?

여러분 이런 행위는 범법 행위이므로 보는 걸루 만족해 주세요.

아 견적이 후덜덜하네요..

 


 

 

아하~ 오렌지 빛깔 테러네요. 이건 그냥 너죽고 나죽자라는 식의 테러입니다.

페인트 저거 지울라면...이상타 주차도 그렇게 모나지 않게 했는데.. 지정석 자리인가..

차라리 견인차를 부르지.. 아무리 미워도.. 저건 정말..

견적이 도색비용에 시트교체, 유리창 교체, 내부 교체비용. 후덜덜

 


 

 

그러게 아줌마 주차 똑바로 해 놓으시지.

저 스프레이 뿌리는 아가씨를 한번 보세요. 응징을 가하는 장면 포착입니다.

얼마나 약이 올랐으면 저 지경을 만들어 놓을까요. 대담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덕분에 운전자 정신을 확 차렸으면 좋겠지만 역시 이렇게 해서는 안되겠지요.

물론 우리는 보는 걸로 만족하자구요.

 


 

 

음. 이번꺼도 아우디네요. 아우디 운전자들이 좀 주차 실력이 그런가요?

이번 낙서는 추상적인데요. 조금 초등삘이 나는것 같지만 그건 트릭이죠.

확실하게 추상적인 느낌이 풍기는 전문가의 솜씨예요. 초딩삘로 감추려 했지만 저 손끝에

묻어나는 예술적 터치감은 감출수 없거든요.

근데 사진상으로는 주차는 잘 된것 같은데 이유가 무얼지 살짝 궁금하네요.

 

 


이번 희생양은 bmw인가요. 선 굵은 욕 보세요. FUCK YOU!!

전면 유리창을 완전 내려 앉혀 놓았네요. 보넷과 양 사이드 그리고 뒷 트렁크까지

빼놓지 않고 욕을 써 놓았네요. 역시나 도색비용이랑 유리창 교체비용이 만만찮겠네요.

근데 뒤 유리창을 투명비닐 호일로 감싸고 있네요. 무슨 의도일까요?

설마 장난치는 것은 아닐테고 응징을 가하는 장면이라고 믿고 싶네요.

 

 


 

 

 

으으, 완전 음각을 해 놨네요. 비싼차인데.. 운전자 정말 후덜덜하겠는데요.

길거리에 주차금지 구역에 차를 세우니까 그렇죠.

도색비용만 하더라도 후덜덜감이네요.

 


 

 

감히 말씀 드리는데 응징계의 BEST OF BEST입니다. 감히 타의 추정을 불허하는 응징입니다.

그 어떤것도 이것에 비할수는 없을터, 감히 응징계의 살아있는 전설자의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는이가 세상에 몇 없을 정도의 보는 것만해도 실신 지경에 이른다는 응징 스킬입니다.

응징계의 만랩조차 한수 접는 다는 그 스킬 일명 똥퍼스킬입니다.

외관상 손괴는 운전자의 유리창 하나 아주 깔끔한 스킬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내부는 완전 파괴마 수준이죠. 이거 한방이면 차량 폐차입니다.

도색, 세차? 오우 노우!! 그걸로 끝입니다. 회복 불가능 초 필살기 똥퍼스킬

이 전설의 스킬에 당한 차주는 향우 10년동안 차를 운전할 수 없을 정도의 정신적 피해를 추가치로

입습니다. 가히 고금무적의 스킬!!

 

 

 

 

노력과 정신이 가득한 신세대 스킬 되겠습니다. 일명 빡빡밀어 스킬.

현대 과학의 힘을 빌어 특별 제조된 끌칼을 사용합니다. 거의 만랩이상만 만져 볼수 있다는

끌깔입니다. 추가 스킬은 윤까지 내준다 정도 입니다. 그만큼 확실히 밀어 버립입니다.

혹자는 도색킬러라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이건 포스트잇 스킬로 주로 여성유저가 많이 구사 하는 스킬입니다.

조금 앙증맞고 얘교 있는 스킬이라 당한 사람도 그리 크지 않은 데미지만 입습니다.

기분은 씁슬하지만 웃고 넘길 수 있는 스킬입니다.

특히 운전자가 남성일 경우 조금 모욕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킬로 요즘 신세대 여성들이

간혹 구사하는 스킬입니다.


 

 

 

만렙 주방장의 신 스킬입니다. 오랫동안 서빙으로 다져진 손놀림과 각종 부산물을 이용해서

만든 스킬입니다. 일단 유리창에 땅콩버터를 바른뒤 서빙하다 흘린 수저와 포크를 이용해서

아트를 구사합니다. 그리고 슈크림을 곁들이면 한 상차림 완성이 되는것이죠.

아~ 마지막 데코레이션으로 차량 지붕위에 살짝 모래를 뿌려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아! 이 사진을 올리는 필자도 감개 무량합니다. 응징계에 단 한번 출현해서 세상을 뒤집어 놓은

한 영웅의 스킬입니다. 지금도 전설로 남아 있으며 이분은  단 한번의 응징으로 말미암아 영웅의 반열을

넘어서고 신계에 입성한 사람입니다. 그분의 작품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뛰고 숨이 벅차 옵니다.

절대 구현되지 않을듯한 전설의 스킬 초필살 울트라 실리콘 스킬!! 감히 자부하건데 이 스킬에

걸려든 차량은 생을 마감해야 합니다. 차량으로 접근하기 위한 모든 구멍이란 구멍은 모조리

제압시키는 처절한 스킬입니다. 운전자는 그냥 넋놓고 바라만 봐야 하는 궁극의 스킬.

단 한번 세상에 출현했으며 그 이후로는 볼 수 없었던 스킬입니다. 필자는 이 사진을 구하기 위해

러시아 비밀 첩보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야 겨우 입수 할수 있었던 사진입니다.

 


 

 

만랩 주방장의 스킬들입니다. 슈크림 스킬과 한 상차람 스킬을 다양하게 구사해 주시고

마지막 사진은 은퇴기념작으로 응징을 가해주신 올 도색 슈크림 스킬이랍니다.

은퇴후 제자를 양성하는데 여념이 없으시다고 하시네요.

 


 

마지막으로 이제 막 응징계에 발을 들여 놓은 초심자들의 만행스킬들입니다.

만행스킬은 낙서스킬과 기스스킬로 나누고 다들 독특한 손놀림에 의해 예술적 응징으로

알려진 고수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주차 한번 잘못 했다가 봉변을 당한 차들의 다양한 모습이였습니다.

저중에 심한 장난질에 의해 타격을 받은 일반인도 섞여 있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웃고 넘기기에 앞서 한번 생각해보자 하는 취지는

공공장소에서의 주차는 나만의 공간이 아닙니다. 나와 다른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이 앞서야 할것입니다.

아~ 귀찮아 남들이야 어찌되든 말든 나만 편하게 주차하면 되지 라는 안일한 생각은 하지 말아 주세요.

주차는 여러분의 얼굴입니다. 간혹 마트나 공공장소에서 황당하게 주차 시켜 놓은 차량을 보면

도대체 차주는 어떤 사람인가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여러분 핸들 몇번 꺽으면 쉽게 올바른 주차를 하실수 있습니다.

그거 귀찮다고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할것입니다.

여러분 주차매너는 여러분의 얼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