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세상

과거와 현제의 랑데뷰

by 페오스타 2010. 3. 24.
반응형

다음 보실 사진들은 과거 자신의 모습과 형제 또는 가족 사진을

현제 시점에서 사진의 구도를 최대한 비슷하게 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즉 과거 자신의 모습과 형제, 가족들의 모습인것이죠.

사진속에 구도나 인물의 자세는 같으나 나이가 훨씬 들어 버렸다는것..

과거를 추억하며 찍은 재연사진들이랍니다.

 

 

ㄴ 과거 소녀일때 이미지가 많이 남아 있네요.

 


 

ㄴ 여성 라이더가 꿈이였던가 봅니다. 헬멧과 라이더 장갑을 착용하고 한컷 했네요.

 


 

ㄴ 저때 조그만 아이가 벌써... 거울을 등에 대고 사진 찍은 모습의 과거와 현제의 나..

 


 

ㄴ 역시 같은 복장으로 찍은 과거와 현제의 나.

 

 

 

ㄴ 후후 차마 저 옷은 재연 못해도 의자는 똑 같은걸루 재연했군요.

 


 

ㄴ 삼형제의 과거와 현제의 모습.

 


 

ㄴ 4형제 사진. 과거의 사진속의 형제들이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어 버렸다는...

 


 

ㄴ 과거나 지금이나 많이 닮았군요. ㅎㅎ. 당연한건가..

 

 


 

ㄴ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을 재연했네요. 애기때나 지금이나 먹는 모습이 똑 같애..ㅎ

 

 


 

ㄴ 자매의 사진. 어릴때는 언니 무릎에 편하게 앉았는데 커서는 힘드네요. ㅎㅎ

 

 


 

ㄴ 형제 사진 오. 과거랑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찍었군요. 다만 옷은 재연 못했네요. ㅎㅎ

표정도 비슷하게 흉내내고 있다는..ㅎ

 


 

ㄴ 정말 재연사진중에 압권인 사진입니다. 엄마 뱃속에 있을때 모습을 재연..ㅎㅎ

 


 

ㄴ 남매의 사진. 오. 어릴때 보다 자란 모습이 좀 낮군요.

 

 


 

ㄴ 어이쿠야. 정말 완벽 재연이네요. ㅋㅋ 어릴때가 더 귀였다구요..

 

 


 

ㄴ 어릴때는 머리가 벗겨질거란걸 몰랐을 테지요. 이젠 머리가 벗겨지신 중년이 되버렸다는..

 

 


 

ㄴ 아버지와 딸. 그때 그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네요.

 

 


 

ㄴ 과거와 현제의 나 사이에 공통점은 미소네요. ^^

 


 

ㄴ 역시 과거와 지금의 나 사이에는 미소라는 공통점이 보이네요.

 

 


 

ㄴ 3형제 ... 이런 막내가 너무 커버렸군요. 이젠 어깨에 올리기도 힘들겠다.

 


 

ㄴ 후후, 과거나 지금이나 음악을 넘 좋아 한다구요.

 


 

 

ㄴ 거울아 거울아 이세상에서 누가 제일 이쁘니?

 


 

ㄴ 귀여운 아이가 이제는 꽃중년이 되셨구려.

 


 

ㄴ 자매 사진. 포즈와 비슷한 옷을 재연했는데 ㅎㅎ.

 


 

ㄴ 3남매. 다들 멋지게 자랐군요. ㅎㅎ

 


 

ㄴ 오누이. 어릴때의 미소는 지금이나 별반 다르지 않네요.

 


 

 

ㄴ 아버지와 아들.. 왠지 현제 사진을 보면 아버지와 아들이 바뀐것 같은 기분이..ㅎㅎ.

 

 


 

ㄴ 동물원에서 찍었던 사진. 구도를 똑 같이 해서 찍었군요. ㅋ

 

 


 

ㄴ 아쿠 넘 귀여운 소녀가 이제 숙녀가 다 되버렸군요. 남동생이랑 미끄럼틀 위에서 찰칵.

 


 

ㄴ 저 집이 우리집. ^^ 과거와 지금의 나는 같은 포즈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