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egeton

1장 GOETIA의 72 악령

by 페오스타 2009. 8. 25.
반응형

게티아 마법 (Goetia Magic) 은 악령을 인간 의식으로 소환시켜 부리는 마법으로, 이 마법은 구약 시대에 만들어 졌다고 하며, 중세시대에 크게 유행 하였습니다. 게티아 마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사람은 현대의 악마 주의자인 알레스터 크라울리 (Aleister Crowley, 1875-1947) 입니다. 이 강력한 마법은 72개의 악령을 청동솥에 담아 봉인했다는 전설에서 시작하며 각 봉인은 솔로몬의 봉인 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지고, 악령을 소환하는 동시에, 악령을 막아내는 힘을 가졌다고 합니다.

제 1의 악령 바엘 (Bael)
지옥 악령의 66개 군단을 통치하는 왕으로, 특히 동쪽을 통치 합니다. 그는 사람을 보이지 않게 만들어 주며 고양이, 두꺼비, 사람 등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그는 때로 이 모습이 모두 합쳐진 모습으로 드러나기도 합니다. 그는 거친 목소리로 말합니다.
제 2의 악령 아가레스 (Agares)
영적 위엄과 세속적 위엄을 파괴할 힘을 가진 정령으로 역시 동쪽을 지배합니다. 모국어를 포함한 모든 언어를 가르치며, 지진을 일으키며, 악어를 탄 금발의 노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 3의 악령 바사고 (Vassago)
강력한 왕자 (Mighty Prince) 입니다. 선한 본성을 가진 이 정령의 임무는 지나간 일과 다가올 일을 선언하고 숨겨지거나 잃어 버린 것들을 모두 발견하는 것입니다.

제 4의 악령 사미기나 (Samigina)
가미긴 (Gamigin) 이라고도 불리며, 위대한 후작 (Great Marquis) 입니다. 일반 교양을 가르치며 그는 작은 말이나 당나귀의 모습으로 나타났다가, 인간의 형상으로 변하곤 하며, 쉰 목소리로 말합니다.
제 5의 악령 마르바스 (Marbas)
위대한 지도자인 그는 숨겨져 있거나 비밀스러운 것에 대해 진실을 말해 줍니다. 병을 일으키기도 치유하기도 하며, 기계 방면에 대한 지혜와 지식을 주고, 사람을 다른 형상으로 변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사자의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소환술사의 요청에 따라 곧 인간의 형상으로 변합니다.
제 6의 악령 발레포어 (Valefor)
대공 (Duke) 으로, 당나귀의 머리를 가진 사자의 형상으로 나타납니다. 그는 선하고 친숙합니다.
제 7의 악령 아몬 (Amon)
과거의 일과 다가올 일에 대해 알고 있는, 강력한 힘과 단호함을 가진 후작으로 친구 사이에 다툼이 있을 때 화해 시키는 능력도 가집니다. 뱀꼬리가 달린 늑대의 형상을 하고 나타나지만 주술사의 명령을 받으면 갈가마귀 같은 머리에 개의 이를 가진 사람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제 8의 악령 바르바토스 (Barbatos)
대공 (Duke) 인 바르바토스는 새들의 노래와 개가 짓는 소리 같은 다른 생물의 소리를 이해합니다. 친구와 화해시키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 9의 악령 파이몬 (Paimon)
대왕 (Great King) 이며, 마왕 루시퍼에게 복종 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인문학과 여타 비밀스런 것들에 대해 가르칩니다. 왕관을 쓴 파이몬은 단봉 낙타 위에 앉아 있습니다.
제 10의 악령 뷰어 (Buer)
위대한 지도자 뷰어는 철학을 가르치며 도덕 철학과 자연 철학, 논리학에 능통합니다. 약초와 식물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으며, 사람의 모든 병을 치료하는 호의적인 정령입니다.
제 11의 악령 구시언 (Gusion)
위대하고 강한 공작 (Duke) 입니다.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일을 알며 의문을 가진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우정을 키워 주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 12의 악령 시트리 (Sitri)
위대한 왕자 입니다. 남자로 하여금 여자와 사랑에 불타게 하며, 여자는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합니다. 처음에는 표범의 머리와 그리핀의 날개를 가진 모습 인데, 소환술사가 명령하면 인간의 모습, 그 것도 아주 아름다운 형상으로 바뀝니다.
제 13의 악령 벨레스 (Beleth)
위대한 왕의 지위를 가진 그는 남자와 여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창백한 말에 탄 그의 앞에서, 트럼펫과 다른 악기들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처음 보면 사나운 모습이지만, 자신을 소환한 주술사에게는 순순히 복종합니다.
제 14의 악령 레라제 (Leraje)
레라이카 (Leraje, or Leraikha) 라고도 불리는 이 14번째 악령은 30개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위대한 힘을 가진 후작 입니다. 모든 큰 전투와 시합을 일으키며 궁사의 활에 맞아 생긴 상처를 곪게 합니다. 초록색 옷을 입은 그는 활과 화살통을 든 궁사의 모습으로 나타 납니다.
제 15의 악령 에리고스 (Eligos)
대공의 지위로 60개의 악령 군단을 통치 합니다. 숨겨진 것을 찾아 내며, 다가올 일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전쟁에 대해 그리고 군사들이 어떻게 부딪치게 될 것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신과 위대한 사람 (Love of Lords nad Great Persons) 에 대한 사랑을 일으키며 잘생긴 기사의 모습으로, 창, 깃발, 뱀을 들고 있습니다.
제 16의 악령 제퍼 (Zepar)
26개의 하위 악령의 군단들을 통치하는 그는 대공 (大公) 으로 군인처럼 붉은 의상과 무기를 든 모습입니다. 그의 직무는 여성들이 남성을 사랑하게 만들어서 그들을 사랑으로 결합시키는 것입니다. 단, 그를 완전히 믿어서는 안됩니다. 그는 아기를 낳지 못하게 만들 수도 있는 위험한 존재입니다.
제 17의 악령 보티스 (Botis)
6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위대한 지도자이며 백작 입니다. 그의 모습은 처음에는 무서운 독사 인간 (Viper) 이였다가, 마술사의 명령으로 큰 이빨과 두 개의 뿔을 가진 채 손에 빛나는 날카로운 검을 든 인간의 형상으로 변합니다. 지나간 과거의 일과 다가올 미래의 모든 일을 알며 친구와 적을 화해 시킵니다.
제 18의 악령 바신 (Bathin)
3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강력한 공작으로, 뱀의 꼬리를 가진 강한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약초나 보석의 효능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사람을 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로 순식간에 이동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9의 악령 살로스 (Sallos)
위대하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그의 휘하에는 30개의 악령 군단이 있습니다. 악어를 타고 머리에 공작의 관을 쓰고 있는 용감한, 그럼에도 평온한 전사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남자에게는 여성에 대한, 여성에게는 남성에 대한 사랑을 불러 일으킵니다.
제 20의 악령 퍼존 (Purson)
22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위대한 왕 (Great King) 입니다. 사자의 머리를 가진 인간의 형상을 하고 잔인한 독사를 손에 든 채, 곰을 타고 있습니다. 숨겨진 것에 대해 다 알고 있으며, 보물을 발견할 수 있고,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인간의 형상을 할 수도, 공기의 형상을 할 수도 있으며, 지상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러운 모든 것과 신적인 것들에 대해, 그리고 세상의 창조에 대해 진실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제 21의 악령 마락스 (Marax)
3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위대한 백작이자 지도자이며, 인간의 얼굴을 가진 거대한 황소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그의 임무는 인간들이 천문학과 그 밖에 모든 교양 학문에 대하여 잘 알도록 하는 것 입니다. 또한 좋은 친구들과 현명한 친구들을 줄 수 있으며, 귀중한 약초와 돌의 효능에 대해서도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제 22의 악령 이포스(Ipos)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백작이며 강력한 왕자로서, 사자의 머리와 거위의 발과 산토끼의 꼬리를 가진 천사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그는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일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을 재치있고, 대담해질 수 있게 만듭니다.
제 23의 악령 아임(Aim)
하위 악령들로 이루어진 26개의 군단을 다스리는 강하고 위대한 공작 입니다. 매우 잘생긴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머리가 셋입니다. 하나는 뱀의, 또 하나는 이마에 별 두 개를 가진 인간의 머리, 마지막 하나는 송아지의 머리입니다. 독사 위에 올라 탄 채 손에 횃불을 들고, 도시와 성, 그 밖의 중요한 장소에 불을 냅니다. 모든 방면에서 재치있는 사람이 되게 하며 사적인 문제에 대해 진실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제 24의 악령 나베리우스 (Naberius)
가장 용감한 후작 입니다. 원을 그리며 날개짓을 하는 검은 두루미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거친 목소리로 말합니다. 사람들이 예술과 학문 분야에서 재능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무엇보다 수사법에 유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잃어버린 위엄과 명예를 되찾게 해주기도 합니다.
제 25의 악령 글라샤-라볼라스 (Glasya-Labola)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강력한 지도자이며 백작 입니다. 독수리 머리와 날개에 사자의 몸을 가진 그리스 신화의 괴물인 그리폰 (Gryphon) 의 날개를 가진 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모든 예술과 학문을 가르치며 학살과 살인의 창조자이기도 합니다. 과거와 미래의 모든 것을 가르 칩니다. 원한다면 친구와 적 모두의 사랑을 얻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투명 인간이 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제 26의 악령 뷰네 (Bune)
3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그는 악마의 세계에서 강한 힘을 가진 위대한 공작 입니다. 세 개의 머리를 가진 용의 형상으로 나타나는데, 하나는 개의 머리고, 하나는 독수리 머리와 날개에 사자의 몸을 가진 그리스 신화의 괴물인 그리폰 (Gryphon) 의 머리와 비슷하고, 또 하나는 사람의 머리라고 합니다. 인간에게 부를 주며, 현명하게 함과 동시에, 말을 잘 할 수 있는 능력도 줍니다. 뭔가 부탁하면 합당한 답을 제공해 줍니다.
제 27의 악령 로노베 (Ronove)
괴물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수사법을 잘 가르치며, 언어를 잘 구사할 수 있게 하며, 친구와 적 모두에게 호감을 사도록 해줍니다. 19개의 악령 군단을 통치합니다.
제 28의 악령 베리스 (Berith)
6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강력하고 위대하지만, 무시무시한 공작 입니다. 붉은 옷을 입고 붉은 말에 탄 채 머리에 금관을 쓴 병사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진실한 해답을 줄 수 있습니다. 마술사는 그를 불러내기 위해 반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는 모든 금속을 금으로 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게 위엄을 주고 확고하게 합니다. 거짓말에 능숙하기 때문에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제 29의 악령 아스타로트(Astaroth)
4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강력한 공작 입니다. 용을 닮은 지옥의 야수에 올라탄 채 오른손에 독사 (Viper) 를 잡고 있는, 고통을 주는 천사의 모습입니다. 결코 이 악령이 가까이 오게 해서는 안됩니다. 그가 숨을 쉴 때마다 내뿜는 악취 때문에 해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마술사는 그에게서 보호해 줄 주술 반지를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이 악령은 과거, 현재 미래의 일에 대해 진실한 답을 주며, 모든 비밀을 꿰뚫고 있습니다.
제 30의 악령 포르네우스 (Forneus)
29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강력하고 위대한 후작 (Marquis) 으로 거대한 바다 괴물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언어를 잘 구사할 수 있는 수사학을 가르쳐서 수사법에 대해 잘 알게 만듭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좋은 이름을 주며 언어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갖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친구에게서 뿐만 아니라 적에게서도 사랑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제 31번째 정령 포라 (Foras)
29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매우 강력한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강인한 남성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그의 임무는 사람들에게 약초나 귀금속 류에 대해 알려 주고, 논리학과 윤리학에 대해서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이 악령을 소환한 마법사를 다른 사람의 눈에 안보이게 만들어 주며, 오래 살도록 해주고, 말을 잘하게 만들어 줍니다. 보물을 찾아 내고 잃어 버린 것을 찾아 주는 능력도 있습니다.
제 32의 악령 아스모다이 (Asmoday)
악마 제국에서는 위대한 왕이며 힘세고 권능 있는 자 입니다. 처음 소환했을 때에는 세 개의 머리, 즉 사람, 황소, 양의 머리에 뱀의 꼬리를 가지고 입에서 화염이 내뿜으며, 거위처럼 갈퀴가 달린 발을 하고 나타납니다. 무시무시한 드래곤을 타고 다니며, 손에는 깃발이 달린 창을 들고 다닙니다. 이 정령을 불렀을 때는 "네가 아스모다이 인가?" 라고 물어 보아야 합니다. 이렇게 할 경우 그는 정령을 부른 자에게 절을 하고 나서 반지를 건네준 다음, 산술, 점성술, 기하학 등의 학문을 가르쳐 줄 것 입니다. 또한 요구하는 바에 따라 진실되고 완전한 대답을 해줄 것입니다. 또한 이 정령은 사람을 무적으로 만들어 줄 수도 있으며, 보물이 숨겨져 있는 곳으로 안내해 줄 수도 있습니다.
제 33의 악령 가아프 (Gaap)
6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장관이며 강력한 왕자 입니다. 태양이 남쪽 성좌에 있을 때 인간의 모습을 하고 나타납니다. 이 악마의 임무는 사람을 무감각하고 무관심하게 만드는 것이며, 인간에게 학문을 전해 주기도 합니다. 또한 사랑과 증오를 불러올 수 있으며, 사람을 이 곳에서 저 곳으로 매우 빠르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일에 대해서 얘기해 줄 수도 있습니다.
제 34의 악령 푸르푸르 (Furfu)
26개의 악령 군단을 이끄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백작 입니다. 처음 소환 당했을 때, 숫사슴의 뿔과 불타는 꼬리를 달고 나타 납니다. 강요하지 않으면 절대 진실을 말하지 않습니다. 삼각형 안에 넣어 소환 해야지만 진실을 말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삼각형 안에 넣어 지면 그는 천사의 모습으로 변하게 되며 쉰소리로 말합니다. 남녀 간의 사랑을 촉진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번개와 천둥, 폭풍, 태풍 등을 불러 올 수 있으며 푸르푸르에게 명령을 할 수 있다면, 이들로부터 숨겨진 지혜, 신들의 지혜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제 35의 악령 마르코시아스 (Marchosias)
3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후작으로 강력한 전사입니다. 처음 소환되면 늑대의 모습에 그리핀의 날개, 뱀의 꼬리를 단 모습으로 나타나서는 입으로 불을 토해 냅니다. 하지만 잠시 후에 마법사가 명령을 내리면, 인간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제 36의 악령 스톨라스 (Stolas)
2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하고 위대한 왕자 입니다. 소환하면 처음에는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잠시 후에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점성술과 약초, 귀금속 등에 대하여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제 37의 악령 페넥스 (Phenex)
2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후작 입니다. 페넥스는 소환하면 불사조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또 어린 아이의 목소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마법사 앞에서 불사조의 모습으로 아주 달콤하게 새 소리를 내지만 조금 뒤에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그렇게 되면, 필요한 모든 지식들을 전수해 줄 것입니다. 페넥스는 또한 훌륭한 시인이기도 합니다.
제 38의 악령 할파스 (Halphas)
2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백작 입니다. 처음 소환했을 때는 비둘기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서 쉰 목소리로 말합니다. 그의 임무는 탑을 세우고 그 탑에 군수품과 무기들을 채우는 것이며, 군대를 전장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제 39의 악령 말파스 (Malphas)
4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한 장관 입니다. 처음 소환했을 때는 까마귀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지만 마법사가 명령하면 점차 인간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쉰 듯한 목소리로 말합니다. 매우 강력하고 힘센 지도자로서, 집과 높은 탑을 세울 수 있으며 적들의 소원이나 생각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제 40의 악령 라움 (Raum)
3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백작 입니다. 처음에는 까마귀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지만 마법사의 명령에 따라 인간의 모습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의 임무는 왕궁에서 보물을 훔쳐다가 명령하는 곳 어디로든 가져오는 일입니다. 도시를 파괴하고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을 멸망시키는 일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과거 현재 미래의 일에 대하여 이야기 해줄 수 있습니다. 친구나 적 사이에 사랑의 감정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제 41의 악령 포카로어 (Focalor)
3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공작으로 매우 강력한 힘을 가졌습니다. 이 악령은 소환 당하면 그리핀의 날개를 단 사람의 모습을 하고 나타납니다. 임무는 사람을 물에 빠트리는 것입니다. 전쟁터에서 전함을 쓰러 뜨리기도 하는데 이는 포카로어가 바람과 바다를 다스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술사가 명령만 하면 어떤 사람도 다치지 않게 합니다.
제 42의 악령 베파 (Vepar)
29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마법사가 소환하면 인어의 모습을 하고 나타납니다. 이 자의 임무는 물을 다스리는 것이며, 무기와 군수품 등을 실은 배들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마법사가 명령만 한다면, 바다에 풍랑을 일으킬 수도 있고, 수많은 배들이 나타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처를 썩고 구데기가 끓게 만들어 사람을 3일 만에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제 43의 악령 사브녹 (Sabnock)
5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며, 악마 제국에서는 강력하고 위대한 후작의 지위를 가졌습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사자의 머리를 한 무장 병사의 모습으로 말을 타고 나타납니다. 그의 임무는 높은 탑과 성, 도시들을 세우고 거기에 군수품을 보급하는 일입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의 상처를 썩고 곪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법사가 명령하면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제 44의 악령 샥스 (Shax)
3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후작으로 마법사에게 소환됐을 때 집비둘기의 모습으로 쉰 목소리로 말하며 나타납니다. 임무는 마법사의 명령에 따라 어떤 사람이든 보고, 듣고, 이해 하게 하는 일이다. 또한 왕의 집에서 돈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명령만 하면 말 (馬) 을 데리고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이 악령을 먼저 삼각형 안에 집어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악령은 소환한 사람을 속이게 될 것입니다. 숨겨진 모든 것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좋은 친구가 됩니다.
제 45의 악령 바인 (Vine)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왕이자 백작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사자의 모습으로, 한 손에는 독사를 들고 검은 말을 타고 나타납니다. 숨겨진 물건, 마녀, 마술사, 현재, 미래, 과거의 일 등을 밝혀 내는 것이 그의 임무 입니다. 마법사가 명령하면 탑을 세우고 거대한 석벽을 만들며, 바다에 풍랑이 일게 할 수 있습니다.
제 46의 악령 비프론스 (Bifrons)
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며, 악마 제국에서 백작이라는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소환 당하면 괴물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지만, 마법사가 명령을 하면 곧 사람의 모습으로 되돌아 옵니다. 그의 임무는 점성술, 기하학, 기타 과학, 예술 등의 지식을 전해 주는 것입니다. 귀금속이나 나무들에 대해서도 알려 줄 수 있고, 죽은 사람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재주가 있으며, 묘지 위에 촛불을 밝힐 수 있습니다.
제 47의 악령 부알 (Vual)
37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며, 악마 제국에서 공작의 작위를 갖고 있습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거대한 낙타의 모습을 하고 나타 납니다. 하지만 명령을 하면 곧 사람의 모습이 됩니다. 이집트어로 말을 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의 임무는 여인의 사랑을 얻게 해주는 일이며, 과거, 현재, 미래의 일에 대해 이야기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친구와 적들 사이에 우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 48의 악령 하아겐티 (Haagenti)
33개의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그리핀의 날개를 단 거대한 황소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마법사가 명령하면 사람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그의 임무는 사람을 현명하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금속을 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포도주를 물로, 물을 포도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49의 악령 크로셀 (Crocell)
48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천사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숨겨진 신비한 일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며, 기하학 등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고, 명령만 한다면 주변에 아무 것도 없어도 시끄러운 바닷가의 소리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물을 데울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 50의 악령 푸르카스 (Furcas)
20개 악령 군단을 거느리며 악마 제국에서 기사 작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잔인한 노인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백발 머리에 긴 수염을 달고 있습니다. 옅은 색의 말을 타고 다니며, 손에는 날카로운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임무는 철학, 점성술, 수사학, 논리학, 불점 등을 가르치는 일입니다.
제 51의 악령 발람 (Balam)
4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거대하고 강력하며 끔찍한 왕 입니다. 이 정령은 황소, 사람, 양 등 세 마리 동물의 머리를 달고 있으며, 뱀의 꼬리와 화염이 이글거리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곰을 타고, 매를 데리고 다닙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일에 관해 올바른 대답을 줍니다. 사람을 안 보이게 만들 수 있으며 재치 있게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제 52의 악령 알로케스 (Alloces)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거대한 말을 탄 병사의 모습으로 나타 납니다. 얼굴은 사자와 닮았으며 아주 붉고, 이글거리는 눈을 가졌습니다. 그의 임무는 점성술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마법사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제 53의 악령 카미오 (Camio)
악마 제국에서는 위대한 장관 입니다. 마법사가 소환하면 처음에는 개똥지빠귀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지만 조금 뒤에는 예리한 칼을 손에 쥔 사람으로 변신합니다. 불타는 재 속에 서서 마법사가 던지는 질문에 대답을 해줍니다. 훌륭한 논쟁자이기도 합니다. 새, 황소, 개 등과 같은 동물들에 대한 지식을 전해 주며, 또한 바다의 목소리를 듣게 해 주고 앞으로 생길 일들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제 54의 악령 무르무르 (Murmur)
30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공작이며 백작의 지위를 가집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전사의 복장으로 그리폰을 타고 나타 납니다. 머리 위에는 공작임을 나타내는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가 출현할 때, 앞으로 나팔을 부는 시종들을 동반 합니다. 임무는 사람에게 철학을 완벽하게 가르쳐주며 사자의 혼을 강령 시키는 것. 무르무르에게 질문을 던져 대답을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 55의 악령 오로바스 (Orobas)
2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한 힘을 지닌 왕자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당하면, 처음에는 말의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마법사가 명령을 하면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 해줄 수 있으며, 성직이나 관직 등 높은 직위를 갖게 해 줍니다. 친구나 적의 호의를 살 수 있게 해 주며, 신성과 천지 창조에 대한 진실을 가르쳐 줍니다. 마법사에게 아주 성실합니다.
제 56의 악령 그레모리 (Gremory)
26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힘세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커다란 낙타를 타고 허리에는 공작 부인의 관 (冠) 을 매고 있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으로 나타 납니다. 임무는 과거, 현재, 미래의 사건이나 숨겨둔 보물의 위치에 대해서 말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젊은이거나 늙은이거나, 여인의 사랑을 받도록 해줍니다.
제 57의 악령 오세 (Ose)
3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처음에는 표범의 모습을 하고 나타 나지만 얼마 뒤에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임무는 일반적인 지식 뿐 아니라, 신성과 비밀스러운 일에 대한 지식까지 인간에게 전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소환한 사람의 모습을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제 58의 악령 아미 (Amy)
36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처음에는 불타는 화염의 모습을 하고 나타 나지만 나중에 인간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그의 임무는 점성술 등에 대한 놀라운 지혜를 전해 주는 것이며, 또한 정령들이 지키고 있는 보물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제 59의 악령 오리아스 (Orias)
3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후작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오른손에 위협적으로 쉿쉿거리는 커다란 두 마리 독사를 든 채 거대한 말에 탄 모습으로 나타 납니다. 꼬리는 뱀으로 되어 있습니다. 임무는 별들의 성질에 대해 가르쳐 주고, 행성들의 위치를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성직이나 고관의 직위를 줄 수 있습니다. 친구와 적들에 게서 호의를 얻게 해 줍니다.
제 60의 악령 바풀라 (Vapula)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공작 입니다. 그리핀의 날개를 단 사자의 모습을 하고 나타납니다. 그의 임무는 사람들에게 손재주를 주는 것이며, 철학 등을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
제 61의 악령 자간 (Zagan)
33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왕이자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처음에는 그리핀의 날개를 단 황소의 모습으로 나타 나지만 조금 후에 인간의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포도주를 물로, 피를 포도주로, 물을 포도주로 바꿀 수 있으며, 모든 금속을 동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보를 현명하게 만듭니다.
제 62의 악령 발락 (Valac)
38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힘센 장관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천사의 날개를 단 어린 아이의 모습을 한 채, 머리 둘 달린 드래곤을 타고 나타 납니다. 그의 임무는 숨겨진 보물에 관해 알려 주는 것이며, 뱀들이 나타나는 장소를 말해 줄 수도 있습니다.
제 63의 악령 안드라스 (Andras)
30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후작 입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큰 새의 머리를 가진 천사의 모습으로 나타나는 데, 거대한 검은 늑대를 타고 있으며 손에는 날카롭게 빛나는 검을 쥐고 있습니다. 그의 임무는 불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만약 마법사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마술사와 친구들까지도 죽입니다.
제 64의 악령 하우레스 (Haures)
36개의 악령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한 공작 입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처음에는 무서운 표범의 모습으로 나타 나지만 마법사의 명령에 따라 점차 화염을 내뿜는 눈을 가진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 합니다. 그의 임무는 과거, 현재, 미래의 사실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삼각형을 그려 놓고 그 안으로 불러 내지 않으면 온갖 거짓말로 마법사를 속입니다. 천지 창조와 신성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 주며, 자신과 다른 악령들이 어떻게 타락 하였는 지를 이야기 해줍니다. 또한 마법사의 명령에 따라 적들을 파멸 시킵니다.
제 65의 악령 안드레알푸스 (Andrealphus)
3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한 후작이며, 마법사가 소환하면 공작 모습을 한 채, 큰 소리를 질러 대며 나타납니다. 기하학을 완벽하게 가르치는 임무를 띄며, 측정이나 점성술과 관계된 일들을 가르쳐 줍니다. 새와 비슷한 모습으로 변신 시키는 능력도 있습니다.
제 66의 악령 키메이스 (Cimeis)
20개의 악마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위대하고 강력한 후작 입니다. 마법사가 소환하면, 멋진 흑마를 탄 용맹스런 전사의 모습으로 나타 납니다. 아프리카의 정령들을 전부 다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령의 임무는 문법, 논리, 수사학 등을 가르치는 것이며 잃어 버린 것, 숨겨진 것을 찾게 해줍니다.
제 67의 악령 암두시아스 (Amdusias)
암두시아스는 29개의 악마의 군단을 다스리는 악마 제국의 대공 입니다. 마법사가 소환하면 처음엔 유니콘 (일각수) 의 모습으로 나타 나지만 점차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 합니다. 이 때 트럼펫 등의 악기 소리가 들리는데 오래 가지는 않습니다. 나무들을 굽힐 수 있습니다.
제 68의 악령 베리알 (Belial)
80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위대한 힘을 지닌 악마 세계의 왕 입니다. 루시퍼 바로 다음에 창조 되었기 때문에, 아주 강력한 정령입니다. 친구와 적들에게서 호의를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베리엘 왕에게는 반드시 선물을 바쳐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된 대답을 주지 않을 것 입니다. 마법사가 소환하면 두 명의 천사가 불의 전차에 앉은 형상으로 나타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69의 악령 데카라비아 (Decarabia)
악마의 세계에서는 위대한 후작이며, 30개의 악령 군단를 다스립니다. 그의 임무는 새들과 귀금속에 대한 진실을 알려 주는 것, 또한 각종 새들을 마법사 앞에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마법사에 의해 소환 당하면 처음에는 오각형의 별, 즉 펜타그램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지만 마법사가 명령하면 사람의 모습을 취합니다.
제 70의 악령 제에레 (Seere)
2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한 왕자로, 동쪽 지방을 다스리는 왕이기도 합니다. 그의 임무는 많은 사물과 사람을 이 곳, 저 곳으로 옮기는 것이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가 바라는 모든 것을 들어 주며, 마법사가 소환 했을 때 아름다운 남자의 모습으로 날개 달린 말을 타고 나타 납니다.
제 71의 악령 단탈리온 (Dantalion)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한 공작 입니다. 사람을 다른 사람으로 변신 시킬 수 있으며, 그 스스로도 특정한 여자와 남자의 얼굴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에 책을 든 그의 임무는 예술과 과학을 가르치는 것, 또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을 꿰뚫어서 그에 관한 정보를 주며, 사랑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다양한 표정을 가진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제 72의 악령 안드로말리우스 (Andromalius)
36개의 악령 군단을 거느리는 악마 제국의 강력한 백작 입니다. 그의 임무는 도둑을 잡고 훔친 물건을 되찾아 주는 것 입니다. 도둑과 사악한 자를 벌줄 수 있으며, 모든 사악함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숨겨진 보물을 찾아 주기도 합니다. 마법사에게 소환 당하면, 손에 거대한 독사를 든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