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세상

★★ 2011년 재미있는 기네스 기록들 ★★

by 페오스타 2011. 12. 21.
반응형

매년 수많은 기네스 기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2011년에는 어떤 기록들이 나왔는지 살짝 살펴 볼까요?

기상천외하고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그런 재미있는 기록들이 많습니다.

지구촌에는 저마다 즐겁게 사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참 많네요. ^^;;

 

 

L ★ 일명 지상 최대의 테이블. 총 길이 305피트로 기네스에 등재 


 

 

 

 

 

L ★ 세계 최고령 쌍동이 / 두 분의 나이가 향년 101세로 쌍둥이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으시답니다.
       매년 기록 갱신이 되겠군요.


 

 

 

 

 

L ★ 빈 캔 연결하기 / 66,343개의 빈캔을 연결 했답니다. 이건 정말... 뻘짓(?) ㅠㅠ..


 

 

 

 

 

L ★ 지상 최대의 티셔츠 / 길이가 총 180피트라고 하는군요.

 

 

 

 

 

L ★ 한 테이블에 올려진 음식의 종류 / 한 테이블에 차려진 음식의 종류와 갯수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차려진 한 상(?)인데 음식 종류가 8,146가지라고 하는군요. 저걸 언제 다 먹어???


 

 

 

 

 

L ★ 인간으로 만든 최대의 십자가 / 거대한 이 십자가를 만들기 위해 동원된 인원이 24,000명 이랍니다.

 


 

 

 

 

L ★ 세계 최대 지름을 가진 북 / 한국 영동에 세워진 지금 6.4m의 거대한 북입니다. 물론 가시적 장식물이 아닌

       북으로서의 역활을 완벽히 하는 말 그대로 거대 북입니다.


 

 

 

 

 

L ★ 수중 결혼식 / ? 수중 결혼식이 왜 기네스북에 올랐을까요?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 275명이 수중 장비를 착용하고 수중에서 결혼식을 진행 했다네요.

 

 

 

 

 

L ★ 비탈길 쉬지 않고 오르기 / 각도 19도의 비탈길을 쉬지 않고 올라가는데 성공 했다는군요.

       19도??? 아마 자료를 올린 사람이 살짝 오타를 낸듯.. 여튼 올라가기 힘든 상황인 것은 분명하군요.

 

 

 


 

 

L ★ 세계 최대의 시가 / 총 길이 268피트입니다. 이걸.. 언제 다 피워???

 

 

 

 

 

L ★ 야간 경기에서 선그라스 착용 / 텍사스 레인저스 야간 경기중에 가장 많은 사람이 야간에 선글라스 착용 이벤트.

       이런 것도 기네스에 올라가는 구요. 참 미쿡 이라는 나라는.....


 

 

 

 

 

L ★ 올해 새로이 등재된 세계 최대 장신 / 터키 출신으로 정확힌 8피트 3인치...

 

 

 

 

 

L ★ 올해 등재된 세계 최 단신 / 필리핀 사람으로 60cm. 현제 나이는 17세(아기가 아니랍니다!!)

 


 

 

 

 

L ★ 운집된 군중들이 한꺼번에 마스크 착용 / 아이스하키 엔젤스 팬들이 동시에 마스크 착용후 경기 관람. 40,000명

 

 

 

 

 

L ★ 매년 기록 갱신 중이신.. / 손톱 기른지 올해로 18년째 왼쪽 10피트2인치, 오른쪽 9피트7인치...

 

 

 

 

 

L ★ 한쪽 다리로 동시에 서기 /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저스의 전설인 테리포터를 위시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한다리로 서 있기 신기록이라고 하는군요.

 

 

 

 

 

L ★ 동시에 훌라후프 돌리기 / 가장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훌라후프 돌리기 기록. 대만에서 2,496명

 

 

 

 

 

L ★ 1시간 동안 허그하기 / 닉 캐논이 1시간동안 무려 1,800명과 허그 했다는군요.

 

 

 

 

 

 

L ★ 하이파이브 하기 / 안토니오 프리맨이 3,200명과 동시에 하이파이브.

 

 

 

 

 

L ★ 동일 구역내 카약(카누) 많이 띄우기 / 뉴욕에서 열린 자선행사 기념으로 1,925개의 카약(카누)을 띄움.

       종전 기록은 1,620개였다고....

 

 

 

 

 

L ★ 휠체어로 비행기 끌기 / 84명의 벨기에인들이 휠체어로 64톤의 비행기를 100m 끔..


 

 

 

 

 

L ★ 동시에 연 날리기 / 팔레스타인 난민지구 난민 15,000명이 동시에 연을 날림..

 

 

 

 

 

L ★ 지상 최대의 피구 경기 / 미국의 한 대학에서 행해진 피구 경기. 참가인원 1,745명

 

 

 

 

 

 

L ★ 마라톤 오래하기 / 365일 동안 365번 마라톤한 벨기에인. 1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마라톤 함...


 

 

 

 

 

L ★ 개서핑 신기록 / 호주에서 혼자 힘으로 파도 타고 60m 서핑함...

 

 

 

 

 

L 얼음속에서 알몸으로 오래 버티기 / 중국 천문산 정상에서.. 저 상태로 120분 버팀...

 

 

 

 

 

L ★ 외발 자전거로 맥주병위를 달리기 / 말 그대로임 세워진 맥주병위를 외발 자전거로 달림.

       총 거리 8.93m. 소요된 맥주병 127개

 

 

 

 

 

L ★ 훌라후프 많이 돌리기 / 홍콩에서 한번에 105개를 돌린 진닌닌(Jin Linlin).


 

 

 

 

 

L ★ BMW 미니벤에 많이 타기 / 최고 기록이 26명임.

 

 

 

 

 

 

L ★ 책 오래 돌리기 / 월드 레코드 북 오래 돌리기. 순수 손가락만을 이용해야 하며 총 30분 돌림.


 

 

 

 

 

L ★ 세계 최대 길이로 등재된 악어 / 미국의 한 악어농장 출신(?)으로 총 길이 6m.


 

 

 

 

 

L ★ 현역 최고령 살사 댄서 / 이 할머리 현역 살사 댄서임. 1934년생.

 

 

 

 

 

L ★ 세계 최대의 롤러코스터 각도 보유 / 일본의 한 놀이 동산에 설치된 이 롤러코스터의 각도는 121도.

 

 

~~ 잼 있게 보셨나요> ^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