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광고세계

말이 안나오는 페인팅 아트

by 페오스타 2012. 3. 21.
반응형

 



보시면 아시겠지만 벽화를 그리면서 한장 한장 찍은 사진을 이어 동영상으로 만든 것입니다.

출발부터 끝까지 정신을 놓을수 없게 만드는 작품이네요.

 

감탄사가 나오는데 이건 정말  이 작품을 만든 사람들에 대한 고생이랄까, 노고에 대한 감탄사네요.

물론 예술적으로 잘 그린 그림은 아니지만 독특하다면 독특한 아이디어로 탄생된 작품입니다.

 

전제적으로 하나의 줄거리가 있는데

처음 빅뱅에 의한 우주의 탄생부터 생명체의 출현 그리고 진화를 통해 인간이 나타났고

그런 인간들이 무기를 개발하면서 마지막 핵폭탄에 의한 멸망까지의 이야기입니다.

 

전체적인 이런 줄거리를 이야기 하기 위해 건물의 벽면을 통한 페인팅과 모든 지형 지물을 이용해 하나의 연결성을

부여했네요.

 

정말 여기 사용된 페인트만 하더라도 어마어마하게 소비 되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