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술과 부적

힘을 증강시키는 주술

by 페오스타 2009. 8. 28.
반응형


힘을 증강시키는 주술 (A Power Shower Ritual)

이 의식은 매일 행할수록 효험이 배가되므로 잊지말고 꾸준히 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아니라 어떤 주술을 하기 이전에 정기를 깨끗이 하고 이후에 이어지는 주술의 힘을
증강시키므로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주문을 시작하기 이전에 반드시 행하는 편이 좋다.

준비할것 - 헝겊, 1티스푼 분량의 소금(정제하지 않은 바다소금이 가장 힘이 강하다),
오일(올리브 오일 혹은 허브가 들어간 오일이어도 관계없음)

깨끗한 마른 헝겊에 소금과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린다. 조심스럽게 접어 당신이 샤워를 하는 곳
근처에 잠시 놓아둔다. 물로 몸을 깨끗이 씻어낸 뒤 접어두었던 헝겊을 풀어 심장 가꺼운 곳에 댄다.

북쪽을 행해, "북쪽의 수호신이신 대지의 여신이여, 당신을 맞이합니다. 당신을 위해 깨끗이 씻어낸 이 곳에 머무소서",

그리고 동쪽을 향해, "동쪽의 수호신이신 바람이여, 당신을 맞이합니다. 당신을 위해 깨끗이 씻어낸 이곳에 머무소서",

그리고 남쪽과 서쪽을 주관하는 불과 물의 신에게도 동일한 방식으로 기도한다.

다시 북쪽을 향해 되돌아 서서, 전체적으로 원을 그리는 의식으로 마무리한다.

조용히 각 방위의 신에게 두려움과 피곤함과 낡고 죽어가는 요소를 씻어내달라는 기도를 드린다.

짐스러운 습관과 건강치 못한 요소들을 씻어내어 강한 의지와 높은 직관력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한다.
말하면서 가슴에 대고 있는 헝겊을 원을 그리듯 문질러 피부 속으로 정결한 소금과 오일이 스며들도록 하며
북동남서를 향해 한바퀴 돈 이후에는 사지의 끝을 향해 헝겊을 문질러 온 몸에 스며들도록 한다.  

물의 기운으로 원치않는 영은 씻겨나갈것이며 소금에 의하여 당신의 영혼은 중립의 성향을 보충하게 된다.
당신의 신체는 한겹의 방어막을 가지게 더ㅣ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호흡을 깊이 한뒤 물로써 몸을 씻어내린다.
씻어내리며 각 방위의 신이 당신을 보호할 것임을 믿고 감사드리는 마음을 잊지말아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