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웃게

드래곤볼 3D 캐릭터

by 페오스타 2012. 4. 16.
반응형


토리야마 아키라의 드래곤볼이 만화세계에 끼친 영향은 어마 어마하죠.

어느세대를 막론하고 드래곤볼 만화 안보신분은 없을듯.

 

물론 저도 과거 열광적으로 매달 기다렸던 그 만화였죠.

아마도 제때는 아이큐점프인가 그 만화 부록으로 나왔던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 가물하네요.

아. 전 풀완전판 모두 소장중입니다.

 

우연히 사이트 돌아 다니다가 풀리콘 처리 된 3D 캐릭터가 보여서 몇개 업어 왔습니다.

 



아마도 이 녀석이 오리지날 부우였었던것 같네요.

만화나 애니와는 다르게 조금 무섭게 느껴지는군요. 우왕 이렇게 영화하나 만들면 죽이겠는데요?


 

 

 

셀, 솔직히 드래곤볼 악역 케릭중에서 가장 좋아 하는 녀석입니다. 물론 베지터옹은 제외하고 ^^;;

카리스마가 완전체였던 ^^;; 전 프리저 보다 셀이 훨씬 맘에 든다는..




 

 

정말 못된 심술보 악역이 프리저 ㅋㅋ 생긴대로 논다더니 확실히 난 악당이야라는 얼굴 표정 ㅋㅋ


 

 

 

이, 이건 아니잖아.. 부르마양을 이렇게..ㅠㅠ.. 무셔


 

 



피콜로 대마왕. 손오공과 함께 거진 주역에 가까운 캐릭터. 풀리콘 처리는 그냥 녹색이라. 왠지 ㅠㅠ..

 


 


 

아욱.. 우리 베지터옹..ㅠㅠ.. 지못미... 머리에 'M'자 찍힌거 보니 마인드컨트롤 당한후인듯... ^^;;

 

 



초사이어인으로 변신중인 베지터옹.. ㅋㅋ 수,, 수염이.. 꼭 저렇게 해야만 했니??

 

 



 

이건 19호? 20호였던가? 닥터 게로 자신이 19호를 시켜서 개조했으니 20호가 맞겠네요..ㅎㅎ..

오 이건 정말 멋지네요.. 제일 맘에 드는 작품인듯.. ^^ 아. 이왕이면 18호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없더군요.




 


 

피콜로 버전2 .. 힝.. 완전 녹색이네.. 헐크 ㅠㅠ..


 

 


 

셀.. ㄷㄷ.. 광택 버전..ㅋㅋ

 


 


손오반 버전.. 초사이언은 아니고 할배한테 거시기 배우고 난 다음 용쓰는 장면.

좀 나이 먹은 손오반인듯..ㅋㅋ.

아숩네요.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이것뿐이 못찾았다는..

그래도 간만에 웃었습니다. ^^ 물론 베지터옹 때문에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