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인평 세상

삶의 이야기

by 페오스타 2014. 2. 25.
반응형

훗 오랫동안 자릴 비웠더니..  


메일과 쪽지가 쌓여 있어서..


그걸 보면서 지긋이 미소짓다 보니...


벌써...


시간이 후울쩍 지나 버렸네요..


무엇부터 손을 대 볼까..


너무 오랫만이라 막 망설여 지네요..ㅎ...


 


오늘 가만히 제 3자의 입장이 된 기분에서 블로그를 쭉 보다 보니..


이거 영 .. 맘에 안든다는 생각이 굉장히 드네요..


 


뭔가.. 아쉬운게 너무 많고..


딱히 오컬트 블로그라고 하기에는 강도가 약하고..


주제 의식에 관한 자료 수도 적고 ...


모오하다는 생각이..


 


이걸 확 뜯어 고쳐...라고 생각하다가..


너무나 많은 일이 생겨 버리기에..


헐. 글수가 천개가 넘어 있었다는...


 


초창기에 쓴 글은 지금봐도 쩍팔리는것 뿐이라서..


싹 다 지워버릴까. 고민중이랍니다...


 


마음먹고 블로그 개선할까 생각하고 


스토리 라인 잡아 가다 포기했심다..


 


그래도 뭔가 주제가 잡힌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앞으로.. 


오컬트 자료 위주로 꾸려 나가 보렵니다...


 


처음부터 취미로 오컬트 자료도 모을겸 시작한 블로그라...


이제 매일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을수 있으니..


한 호흡 가다듬고..


재미 있는 정보 거나하게 풀어 나가겠습니다....


 


오늘은 한숨 돌리고 낼 부터 박터지게 한번... ㅎ하...


아무래도 그동안 쥔장 바람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기다려 오신 분들을 위해


확실한 자료 시원하게 뿌려 놓을터입니다.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함다..ㅠㅠ.. 


 


이제 진짜 제대로 한번 꾸려가 보려구요..ㅎ..





반응형